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영남지방

경북 풍기 칼국수 맛집 풍원칼국수

728x90

♬경북 풍기 칼국수 맛집 풍원칼국수 바지락칼국수 콩국수 만두♬

 

경북 풍기 칼국수 맛집

풍원칼국수

 

*방문일자: 2023.5.7(일)

*방문인원: 가족 3명

 

풍기칼국수맛집-경북풍기칼국수맛집-풍원칼국수

반응형

칼국수 집 뒷문 주차장

 

직접 갈아 만든 국내산 서리태 콩국수

 

칼국수, 만두, 콩국수가 맛있는 집!

 

김치

 

고추와 양파

 

된장

 

콩나물

 

칼국수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해서 바지락칼국수를 시켰는데...

 

국물이 시원하고 면발이 쫄깃쫄깃한게 맛있네요~

 

훈이와 곤이라는 통기타 듀오가 방문하여 글을 남겼네요...^^

 

국수가 먹고 싶다

이상국

 

사는 일은

밥처럼 물리지 않는 것이라지만

때로는 허름한 식당에서

어머니 같은 여자가 끓여주는

국수가 먹고 싶다

 

삶의 모서리에서 마음을 다치고

길거리에 나서면

고향 장거리 길로

소 팔고 돌아오듯

뒷모습이 허전한 사람들과

국수가 먹고 싶다

 

세상은 큰 잔칫집 같아도

어느 곳에선가

늘 울고 싶은 사람들이 있어

마음의 문들은 닫히고

어둠이 허기 같은 저녁

눈물자국 때문에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사람들과

따뜻한 국수가 먹고 싶다

 

 

http://kwon-blog2.tistory.com 

 

여행과인생♡

인생은 여행이다! Life is a journey! Now & Here! Today is a gift! 여행이야기, 맛집 탐방, 결혼주례, 웃음치료, 재미있는 퀴즈, 건배사, 생활정보

kwon-blog2.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