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서울경기

분당 서현 전주 콩나루 콩나물국밥

728x90

♬분당 서현 전주 콩나루 콩나물국밥 센터포인트서현 카페바이민♬

 

 

분당 서현 콩나물이 맛있는 집

전주 콩나루 콩나물국밥

 

2023.3.2(목)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서현역콩나물국밥맛집-분당서현국밥맛집

분당 서현 전주 콩나루 콩나물국밥

 

반응형

 

전주 콩나루 콩나물국밥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8-3

서현로 210번길14

유성트윈프라지 2차

수인분당선 서현역 1번 출구에서 3분 거리

 

콩나물의 본고장 전주에서 직송된 무공해 콩나물(일명 거꾸로 자라는 콩나물) 과 영양이 풍부한 멸치, 다시마, 무우 등을 재료료한 건강한 육수의 참맛을 자랑으로 여기고 있는 곳!!

 

메뉴가 딱 2가지네요....가격도 8,000원 딱 한가지....심플해서 좋으네요^^

 

 

요게 별미입니다. 계란 반숙과 구운 김......국밥의 국물을 한 2~3 숫갈 넣고 숟가락으로 저어서 훌훌 마시듯이 먹으면 아주 감칠 맛이 나며, 입맛을 돋우어 줍니다...그리고 나서 국밥을 먹기 시작하니 국밥이 더욱 맛있게 느껴지네요^^

 

김치가 새콤매콤하고 싱싱한 게 맛이 좋으네요.

 

깍뚜기도 사각사각 맛있고요....^^

 

국밥에는 요게 들어가서 간을 좀 맞추어 주면 더 맛이 좋지요^^

 

비쥬얼이 남다른 콩나물 국밥

 

한 숟갈 한 숟갈 씩 뜰 때 마다 속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좋아서 저절로  숟가락이 자꾸 갑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콩나물 국밥 중에 제일 감칠 맛이 나네요.^^

 

2층 별도 공간인데 바닥이 뜨뜻해서 좋으네요.....조용해서 대화하기도 딱 좋고요.^^

 

1~2층을 오르내리는 계단

 

해학적 이미지의 콩나루 그림

 

서현역 1번 출구에서 나와서 조금만 걸은 후에  좌측에 있는 골목안으로 들어간다.

 

이 허름한 골목 안에 맛집이  더러 있습니다.

 

 

콩나물국밥으로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기 위해 이동한 센터포인트 서현 빌딩

 

카페바이민

 

시그니처 바이민 커피

 

빨대를 끝까지 꼽고 젖지 말고 그대로 마시는 것이 맛의 비결!

달사하고 약간 크리미한 것이 맛나네요.

 

http://kwon-blog2.tistory.com 

 

여행과인생♡

인생은 여행이다! Life is a journey! Now & Here! Today is a gift! 여행이야기, 맛집 탐방, 결혼주례, 웃음치료, 재미있는 퀴즈, 건배사, 생활정보

kwon-blog2.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