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하와이 오아후 터틀베이 에어비앤비 하우스

♬미국 하와이 오아후 터틀베이 에어비앤비 하우스♬

하와이 오아후

터틀베이 에어비앤비 하우스

*여행일자: 2023.11.22(수)~ 24(금) 3박

*여행인원: 가족 4명

하와이 북동부 여행 중 3박을 했던 곳...와이키키 보다는 훨씬 조용하고 프리이빗한 느낌이 드는 곳!!

Turtle Bay Kuilima Estates East 45

57-077 Eleku Kuilima PI, Kahuku, HI 96731 , Hawaii

쿠알로아 랜치 UTV 투어를 마치고 미리 예약해 두었던 에이비앤비 하우스에 들어갔는데 시장하기도 해서 먹어본 떡볶이인데...

매콤한 맛이 좋았어요...칠갑농산에서 나온 것인데....

술 안주도 되고,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맛이었네요.....새로운 발견!!

집 앞 정원이 푸르러서 눈이 호강을 합니다.

한국에서 가져온 누룽지가 한 끼 식사로 좋아요~

깨끗하게 잘 정돈된 집...

LG TV가 반가웠어요^^

터틀 베이 골프 리조트 콘도인데 깔끔해요...

주변 환경도 좋고요...

야자수 나무 그늘아래라 이색적인 맛도 나고요...

하와이 여행객이 며칠 머물고 가기에는 아주 딱입니다.^^

Kuilima Estates East

집 주인이 알려준 근처 매장으로 쇼핑을 갔어요.

BTS 반가워요~

엘리자베스 여왕님 반가워요~

계산은 잘 해야죠^^

[ Hawaii travel: 2023.11.22 ]
*호텔 체크 아웃< 월마트 < 쿠알로아 랜치 하와이 < 에어비앤비(터틀베이 콘도 45 East)

동생이 체크아웃하는데 엉뚱한 금액청구 착오가 생겨 한참만에 해결하고 시원한 국물 새우라면과 빵으로 조식을 해결하고 6박 룸 체크아웃을 했다ㆍResort Charge 등 tax 종류가 너무 많은 高物價 여행地였다ㆍ호텔을 나와 인근 Walmart에 들러 맥주와 소시지 등 먹거리를 사고나서 북동부 해안에 있는 쿠알로아 목장으로 향했다ㆍ

1시간 정도 걸려 도착한 목장은 길가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푸른 태평양 바다를 내려다보며 큰 바위산 아래 빙 둘러쳐진 푸른 목장이 참 아름다운 곳이었다ㆍ목장 투어는 세가지(ATV & UTV, 말타기, E-Bike) 였다ㆍ우리 네명은 1차에 두시간(12시~2시)정도 ATV를 탔는데 안내원 남여 2명 중 여자가 제일 앞차에 타서 끌고 뒤에서 다섯 대가 따르고 남자(Duncan)는 맨뒤에서 안전관리하는 형태로 진행했다ㆍ동생이 운전을 했는데 진흙탕 길 위 조그만 웅덩이를 요리조리 잘 피해서 운전을 잘 해서 흙탕물도 뒤집어 쓰지 않았고, 안전요원 두 명이 재미있게 설명도 잘 해주고 중국인모자섬(Mokolii Island) 등 중간중간 사진도 찍고 아주 해피한 투어를 했다ㆍ여성이 사진을 찍으며 손에 두른 공룡 모양 장난감을 들이밀어서 멋진 사진을 연출해 주어 더욱 신바람이 났다ㆍ

투어를 마치고 40분 정도 북쪽으로 차를 달려 예약한 또 다른 우리집 Air B&B에 도착하니 오후 세 시가 넘었다ㆍ늦점으로 토스트를 구워 아보카도, 잼, 우유와 함께 간단히 먹었다ㆍ모처럼 오후 시간에 낮잠도 즐기며 여유를 가지고 저녁은 장을 봐온 소시지, 햇반, 구운김, 김치,캔맥 등으로 하고 가볍고 즐겁게 담소하며 맛있게 먹고 10시경 취침했다ㆍ오늘은 호텔이 아닌 가정집에서 꿀잠을 자려나^^

※ranch: 목장
raptor: 공룡
ATV: All Terrain Vehicle
terrain: 지형
UTV: Utility Terrain Vehicle

여행과인생♡

인생은 여행이다! Life is a journey! Now & Here! Today is a gift! 여행이야기, 맛집 탐방, 결혼주례, 웃음치료, 재미있는 퀴즈, 건배사, 생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