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국내여행

단양 장회나루 관광유람선

728x90

♬단양 장회나루 관광유람선 충주호관광선 청풍호크루즈 단양유람선 단양관광선♬

 

충북 단양여행

단양 장회나루 관광유람선

 

*여행일자: 2023.10.14(토)

*여행인원: 친구 6명

 

나루터 주변이 참 아름다워요~

 

 

내륙에 이런 큰 크루즈선이 있다니 대단합니다~

 

호수 주변 경치가 참 기가 막히네요~~

 

꼬마 신선 박달과 꼬마 선녀 금봉이 전설이 여기도 뜨네요~

 

포토 조운 좋아요 좋아~

 

청풍나루에서도 많이 승선하네요^^

 

장회 청풍 왕복 관광 유람선

왕복 배값은 19,000원 입니다.

 

와~ 뭐야 뭐야.....물고기 있나???

 

인산인해.....관광객이 끊임없이 계속 몰려오네요....대단합니다!!

 

즐거운 뱃놀이 잘 했습니다~~~

 

와~ 사람 많네 ㅎ ㅎ

 

구경 한 번 잘 했네요^^

 

 

http://kwon-blog2.tistory.com 

 

여행과인생♡

인생은 여행이다! Life is a journey! Now & Here! Today is a gift! 여행이야기, 맛집 탐방, 결혼주례, 웃음치료, 재미있는 퀴즈, 건배사, 생활정보

kwon-blog2.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