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서울경기

분당 이매동 아름마을 e-누리 치킨

728x90

♬분당 이매동 아름마을 e-누리 치킨 이누리치킨 분당 이매동 아름마을 치킨호프 치맥 맛집♬

 

분당 이매동 아름마을

 e-누리 치킨

 

*방문일자: 2023.5. 28(일) / 2024.9.15(일)

*방문인원: 주말농장 팀

 

분당이매동아름마을치킨호프집-에누리치킨호프-이누리치킨호프

반응형

 

분당 이매동 아름마을 e-누리 치킨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35

아름마을 풍림아파트 상가 103호

 

잘 익은 김치가 맛나네요^^

 

잘 고아진 닭백숙 국물이 아주 고소하고 맛깔스럽네요~

 

술 안주로 좋은 칼칼하고 쫄깃한 맛이 나는 오징어 무침

 

동네 사랑방처럼 오다가다 만나는 사람들이 즐겁게 쉬었다 가는 곳~

 

굴이 좋은 철에 먹을 수 있는 통영 생굴

 

제육볶음 2024.9.15.일

 

삼치찜

 

 

http://kwon-blog2.tistory.com 

 

여행과인생♡

인생은 여행이다! Life is a journey! Now & Here! Today is a gift! 여행이야기, 맛집 탐방, 결혼주례, 웃음치료, 재미있는 퀴즈, 건배사, 생활정보

kwon-blog2.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