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서울경기

안성시 보개면 상삼리에서 드론 사진을 찍다!

728x90

♬안성시 보개면 상삼리 드론 사진 찍기 안성팜하우스 딸기 당귀 샤인머스켓 포도♬

 

 

안성에서 드론 사진을 찍다!

 

 

*일자: 2023/4/3(월)

*장소: 경기도 안성

*인원: 친구 4명

 

안성여행-경기도안성-안성팜하우스

안성맞춤의 고장 , 안성에서 드론 사진을 찍다!

 

반응형

 

▼드론으로 찍은 동영상

친구와 드론 사진을 찍어보니 블로그 사진도 드론으로 찍어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핸드폰을 거치하여 무선을 작동하는 드론의 원리

 

요게 뭔가 했더니 드론의 이착륙장이었어요^^

모양은 꼭 헬기장 같죠? .....미니 헬기장이라고나 할까요...

 

자~드론을 띄웁시다~~

 

하늘로 잘 날아가는 드론

 

땅이 평평하고 주변이 탁 트여서 드론을 띄우기에 적합한 환경

 

드론이 이제 우리 생활의 편의품이 되었어요^^

 

봄꽃은 아름답고 날씨는 초여름 날씨...

 

야외에서 고기도 굽고....

 

봄 내음도 맡고...

 

소리도 한 번 질러보고...

야호 호 호 ~~~

 

즐거운 하루가....

 

기분 좋게...

 

구름에 달 가듯이

 

지나가고 있어요^^

 

고기도 맛 있고...

 

고기 굽는 사람들 인심도 맛 있고...

 

딸기도 잘 자라고....그 옆의 당귀 향이 기가 막히네요^^

 

친구의 우정처럼 전식 후식으로 먹는 샤인머스켓 포도가 달달하네요^^

 

그릴에서 익는 고기 냄새가 코끝을 자극하네요^^

 

육즙이 가득한...

 

두툼한 고기가 잘 익고 있어요~

 

어느새 한 상 가득 차려진 남자들의 밥상^^

 

드론도 띄워보고 맛있는 바베큐 고기도 먹고....이래저래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소백산 호롱마을 촌장이 안성에 떴습니다!!

 

http://kwon-blog2.tistory.com 

 

여행과인생♡

인생은 여행이다! Life is a journey! Now & Here! Today is a gift! 여행이야기, 맛집 탐방, 결혼주례, 웃음치료, 재미있는 퀴즈, 건배사, 생활정보

kwon-blog2.tistory.com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