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지/서울경기

파머스마켓팥집 분당 이매동

728x90

♬파머스마켓팥집 분당 이매동 팥앙금팥죽 김치볶음밥 영월산 친환경 적두 금강프라자 1층♬

 

파머스마켓팥집

분당 이매동

 

2023.2.27(월)

 

파머스마켓팥집-분당이매동팥죽맛집-팥죽맛집

파머스마켓팥집 분당 이매동

 

반응형

 

 

팥집에서 김치볶음밥을 개발했군요!

 

나는 건강식 팥죽을 좋아해요....그래서 들렀는데 요 팥이 많이 들어간 팥앙금 팥죽 (12,000원) 을 선택했어요!

영월산 친환경 적두...향찹쌀...쫄깃한 새알....이 말에 필이 꽂히네요....정말 좋은 식재료 라는 감이 팍팍 오네요^^  

파머스마켓.... farmer's market ...... 이 말은 미국 여행에서 자주 들었는데 한국에서도 이제 이런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것을 알 수 있네요 ^^

 

청년들이 영월에서 건강한 식재료 팥 개발에 나섰군요....훌륭해요!! 청년들 힘내셔요!

 

Red Bean Boys Club  팥 연구소....이름이 거창합니다. 좋은 팥을 공급해주시는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 한용길님 수고 많으십니다...1등급 친환경 팥을 잘 먹겠습니다!

 

 

스마트 주문 하면 안 기다린다네요 ㅎ ㅎ

 

성남사랑상품권 가맹점

 

파머스마켓 팥집 분당 이매동 매장

 

분당 이매동 금강프라자 1층

 

간을 맞추는 소스

 

요게 팥앙금 팥죽의 비쥬얼입니다....맛있게 보이지요!

 

함께 제공되는 동치미 국물과 함께 먹어요!

http://kwon-blog2.tistory.com 

 

여행과인생♡

인생은 여행이다! Life is a journey! Now & Here! Today is a gift! 여행이야기, 맛집 탐방, 결혼주례, 웃음치료, 재미있는 퀴즈, 건배사, 생활정보

kwon-blog2.tistory.com

728x90
LIST